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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

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,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

불만 고충 신문고

환자 및 보호자, 직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 합니다.
우리 병원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항상 즐거움이 가득하기를
바라는 마음으로 “고객의 소리함”을 설치 및 운영합니다.

작은 소리에도 크게 귀 기울여 우리 병원에 발전된 변화가 있도록 하겠습니다.
소리함이 일시적인 것이 되지 않도록 여러분들의 작은 소리에 보답하겠습니다.
많은 이용을 바랍니다.

불만ㆍ고충 접수방법

  • 직접방문, 전화

  • 인터넷 : 홈페이지

    고객의 말씀 코너에
    글을 남겨주세요

  • 고객소리함

    각층 엘리베이터 옆
    우편함에 넣어주세요

고객의 말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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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만ㆍ고충처리 절차

저희 병원은 고객님께서 주신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서비스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.

  • 접수

    고객의 소리함

  • 확인

    내용확인, 현장확인

  • 회신

   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
    회신<메일, 전화>

  • 답변

    해당부서를 통해
   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

부모님의
되돌려 드리겠습니다.

더좋은요양병원은 세상 모든 부모님들이 은혜와 가치를 잊지 않고 존중 받기를
바라는 마음으로 설립한 병원입니다.

오시는길

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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